본문 바로가기

Inform

[정보] 갤럭시 노트9 액정 파손 수리 및 파손 보험을 통해 환급 받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더입니다!

 

여러분의 휴대폰 안녕하신가요.

 

저는 오늘 구매한 지 1년도 안된 노트 9의 액정을 해 먹었습니다.

 

 

이제 더는 민첩하지 못한 저는 떨어지는 핸드폰을 그저 안타깝게 바라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오늘은 오산 삼성 서비스센터의 소개와 노트 9 SM-N960N의 액정 수리 스토리 

 

및 SKT 분실파손 A 퍼펙트 S를 통해 수리비를 환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같이 가요!!

 

 

 

먼저 오산 삼성 서비스센터의 위치입니다.

 

 

한 가지 주의하실 점은 작성일 기준(20년 4월 6일) 티맵에는 아래와 같이 아직 이전 주소로 등록되어있습니다!

 

 

 

 

때문에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시거나 주소를 직접 검색하셔서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전한 디지털 프라자 오산 본점의 외관과 주차장 모습입니다.

 

주차 라인도 여유롭고 자리도 많아 초보자 분들도 주차하기 편해 보였습니다. 

 

 

휴대폰 수리를 하기 위해서는 서비스센터가 있는 2층으로 이동해주셔야 하며

 

2층에도 1층과 마찬가지로 디지털 프라자가 위치해있기 때문에

 

좀 더 안쪽으로 들어오셔야 서비스 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접수는 무인 접수 기를 통해 하실 수 있으나 바로 옆에 상주하신 직원분이 도와주시기 때문에 

 

안내해주시는 내용에 따라 입력하실 내용은 입력하고 들으실 설명은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의 경우 모델명과 파손부위를 설명드리니 수리 가격을 미리 공지해주셨습니다.

 

저처럼 파손 보험을 가입하신 분들은 이때 미리 물어보시니 답변하시면 되겠습니다!

 

 

접수가 끝나면 수리기사님께서 전화번호 끝자리로 호명해주시는데 부스로 이동 후 수리를 맡겨 주시면 됩니다.

 

실제 수리 하실 내용 말고 혹시 다른 증상이 있으시다면 이때 설명드리면 되겠네요.

 

 

 

 

수리는 30여분 소요되었으며 보험처리를위한 서류를 받아왔습니다.

 

수리비는 총 223,000원이며 이는 파손 액정을 반납하는 조건입니다. 액정을 받아가실 경우 이보다 더 비싸집니다.

 

 

SKT 분실파손 A 퍼펙트 S 보험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여기서 끝이겠죠? 여러분의 223,000에 애도를 표합니다.

 

저의 경우 매달 3700원을 내며 분실파손 A 퍼펙트 S 보험에 가입했었는데요

 

이게 이렇게 쓰이는군요

 

본 상품은 위와 같은 혜택을 포함하는데요

 

저의 경우 액정 파손 시 기기 수리비 보상 조항에 의거 수리비를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자기부담금이 30%로 생각보다 높지만 그래도 여태 낸 보험비보다는 더 환급 받을 수 있겠네요.

 

 

보험금을 환급받기위해선 아래의 사이트에 방문해주세요

 

T분실파손 보상센터

 

www.tsmartsafe.com

메인화면에서 접수를 진행해주세요.

 

접수에는 이름과 휴대폰 번호, 주민등록번호 앞자리가 필요합니다!

 

 

접수 시 위와 같이 가입자 정보를 확인하며

 

하단에서 발생 한 수리비에 대해 청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서 미리 살펴본바와 같이 자기부담금은 최소 30,000원 30%이니 저의 경우 

 

223,000원에 대해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보상금 156,100원을 돌려 받겠군요.

 

 

하단에서 한번 더 개인정보 수집 동의와 어떤 경로로 파손이 일어났는지에대해 적어주신 뒤

 

지급 계좌 번호를 적어주시고 증명 서류들을 첨부해주시면 

 

이처럼 파손 보상 접수가 끝납니다.

 

 

오늘은 노트9 액정 수리 과정과 오산 서비스센터 소개 그리고 SKT 분실파손 A 퍼펙트 S 보험을 통해

 

수리비 환급 받는 과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