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부천중동] 예랑이 맞춤정장 선물하러 테일러샵 다녀왔어요! :: 스플렌디노 부천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오늘은 나미와 에더의 연애 기념일겸!

곧 다가올 에더의 생일 선물로 맞춤정장 한벌 해주기로 했답니다

비밀로 데려가려고 했는데, 너무 궁금해해서 미리 알려줬어용

한번도 정장을 맞춰본적 없다는 에더는 떨리고 무섭다며ㅋㅋㅋㅋㅋㅋ

 

친구들에게 맞춤정장 괜찮은곳을 물어보던 중

부천에 오래 살았던 친구가 신중동에 테일러샵이 많다고

여러곳을 추천해주었어요~

그중에서도 저희가 택해서 다녀온곳은 바로 이곳!!

 스플렌디노 SPLENDINO 

추천받았던 여러 테일러샵들 중

리뷰가 가장 클린했던 곳이라 선택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했답니다!

주상복합 건물이라 주차도 걱정없었고,

2층까지 멋있게 차려져 있어서 보자마자 우와아~ 했네요!

영업시간은 우측 입간판 참고해주세요~

 

 

 

 

 

입구부터 정말 멋있었어요~!

원래 테일러샵이 다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 안쓴 곳 없어보였어요!

킹스맨 같아서 두근두근!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제작이 완성된 정장들!

수제화도 함께 있더라구요~

가죽샘플 처음봐서 신기했어용ㅎㅎ

 

 

 

 

 스플렌디노 가격표 

가격표 참고해보시라고 올려요~

하나씩 클릭해서 보세용!

원단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남성정장의 경우 45만원 부터

제일모직으로 갈경우 60만원 부터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상담을 기다리는동안 테이블에 놓인 사탕도 먹고

카탈로그 구경도 했어용

저희말고도 이날 손님들이 꽤 방문해 주셨어요

예복을 맞추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예비부부인 저희에게도 예복이 눈에 들어왔구요!

 

 

 

 

 

 

상담이 시작됐고 가장먼저 원단부터 살펴봣어요!

샘플로보면 어떤느낌인지 감이 잘 안오니

실장님께서 이것저것 자켓 샘플들을 많이 보여주셨어요

진짜 앉아있는 자리를 빙 둘러서 가둬둔다 싶을정도로 많이보여주셨어용 ㅋ.ㅋ

 

 

 

 

 

검정색과 네이비색의 짙은 정장을 이미 갖고있는터라

이번엔 베이지 계열로 하기로 했어요!

맘에드는 톤의 원단을 고르고

원단과 비슷한 톤의 밝은 자켓과 어두운 자켓을 걸쳐보았죠!

 

 

 

 

 

 

원단을 선택한 다음에는

정장의 디테일을 결정했어요!

깃의 모양이나 트임의 모양 바지주름과 바짓단 그리고 단추!

주머니모양까지 세세하게 집고 선택해야 했지용

 

 

 

 

 

치수도 재줍니다

꼼꼼히 체크하시면서 재주시더라구요~

신기한경험했다고 좋아하는 에더ㅋㅋㅋㅋ

 

 

 

 

 

어우 그리고 너무 감사하게도

셔츠를 서비스로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맘에드는 셔츠원단을 고른뒤 깃의 모양을 골랐어요

깃과 깃사이의 넓이가 다르더라구요!

소매는 라운드로 선택했답니다!

너무 감사해욧!!

[출처] 구글 펭수

 

 

 

 

 

 

 

계약서를 작성한뒤 예쁜 봉투에 담아주셨어요~

오늘 치수를 잿으니 다음은 약 2주뒤!

가봉작업이 있을거라고 말씀해주셨답니다

가봉할때 한번 더 예약 진행하고 방문하기로 했어요~

가봉은 한 15분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가봉을 한 이후에 완료까지는 또 2주쯤 걸린다고 하네요!

 

 

 

 

 

 

 

 

총 4주동안 진행될 에더의 맞춤정장!

견적부터 완성까지 업로드 할테니

맞춤정장, 예복 준비중이신 여러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도 이번에 정장 맞춰보면서

맘에들면 예복도 이곳에서 해볼까 하고 고려해보고 있답니다!

상담해주신 실장님께 잘부탁드린다는 말씀 한번 더 드리면서

가봉 다녀오면 가봉후기도 들려드릴게요~!

 

 

▼스플렌디노 가봉후기

 

[부천중동] 예랑이 맞춤정장 '가봉' 다녀왔어요! :: 스플렌디노 부천점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지난 금요일 가봉이 완료되었다는 연락을 받은 저희는 당일 전화예약으로 가봉을하러 테일러샵에 재방문을 했습니다! 가봉 연락까지는 2주가 채 안걸린것 같아요. 열흘 쯤 되서 연락이왔..

namieder.tistory.com

 

▼스플렌디노 완성후기

 

[부천중동] 예랑이 맞춤정장 완성품 받아왔어요~! :: 스플렌디노 부천점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드디어 장장 4주간의 시간 끝에 에더의 맞춤정장이 완성되었어요~! 완성품이 입고 됐다는 소식을 듣고 곧장 예약하고 찾아갔답니다! 함께보실까요! 벌써 세번째 방문하는 스플렌디노~ 올..

namied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