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결혼준비⑧] 에더와 나미의 백년해로 준비 여덟번째! :: 바른손청첩장 후기 / 프리저브드, 박커스텀 청첩장 / 청첩장실링스티커 / 스튜디오유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청첩장 업체도 여러군데가 있지만, 저희는 그중에서도 바른손청첩장에서 제작했습니다.

저희가 계약한 웨딩업체와 연계하고있는곳은 바른손과 모닝글로리 두곳이었고 패키지계약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었지만 디자인등 둘러보니 혜택받느니 그냥 하는거랑 별반 차이가 없어 따로 제작했습니다.

오늘 그 후기 들려드릴게요!

 

처음 배송 온 모습입니다.

겉지, 속지, 디자인봉투, 기본스티커, 디자인스티커샘플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바른손 청첩장중 #프리저브드 #박커스텀 카테고리에서 찾아볼 수 있는 '러브노트' 디자인으로 선택했어요.

 

 

 

종이질감자체가 달라보이죠? 고급 수입지라고 하네요~

봉투는 기본봉투가 아닌 비용추가로 디자인봉투로 선택했습니다.

비용은 1000원 추가였던걸로 기억해요.

이왕 예쁜거 좋은거 하고싶어 이름이 새겨진 디자인봉투로 했답니다~

 

 

 

 

요즘 실링스티커 많이들 하시는것 같아요.

바른손 청첩장 사이트에서 디피된 실링스티커보고 너무예뻐서 꼭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하지만 비용이 너무 비싸서 ㅠㅠ(개당 800원~ 꼴)

네이버에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가장 저렴한가격에 퀄리티며 도장 디자인까지 고를 수 있던 곳이 있었어요!

실링스티커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긴 제가 추천드릴게요!

 

스튜디오유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감성을 담은 문구소품을 만듭니다.

smartstore.naver.com

 

제가 구입한 실링스티커는 개당 550원꼴로 동일업종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에 받아본 퀄리티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요렇게 예쁘게 포장 완료!

스튜디오 유안에서 직접 손으로 보관유의사항등을 적어서 보내주셨어요.

열에 약하니 열을 조심하라는 내용!

직접 손으로 제작하니 모양도 조금씩 달랐는데 그게 맘에들더라구요!

 

 

 

 

그리고 시작된 대량의 작업 ㅋㅋㅋㅋㅋㅋ

넣고 접고 붙이고 넣고 접고 붙이고ㅋㅋㅋ

 

 

 

 

 

 

친구들 이름까지 예쁘게 적어서 전달완료!

 

 

 

 

 


바른손 청첩장에서 샘플은 10개정도 신청이 가능해요.

사진으로 보면 진짜 그냥 다 예뻐보이거든요.

저희는 그중에서 사진으로 후보에 올렸던것들보다 실물 받자마자 예쁘다 생각해 바로고른 디자인이 '러브노트' 였답니다.

샘플신청 귀찮은데 건너뛸까 했었거든요. 어차피 다 예쁘겠지 하구요.

그래두 꼭꼭 신청해서 실물들 다 받아보세요 !!

 

 

항상 하얀 청첩장만 받다가 이런건 처음인데 너무 예쁘다고들 난리였답니다ㅎㅎ

바른손 청첩장에서 청첩장 제작을하면 모바일청첩장과 식전영상, 감사영상 이렇게 다 무료로 제작 가능해요!

따로 영상제작을 염두해두고 있던 저희에겐 아주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청첩장도 예쁘게나오고 퀄리티도 좋았고 아주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바른손 청첩장 사이트 남기면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예비신랑 예비신부 여러분 예쁜 청첩장 만드셔용~!

 

바른손카드 청첩장

청첩장 점유율 61.2% 바른손청첩장, 청첩장샘플무료,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무료, 감사장, 다양한 할인제공

www.barunsoncard.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