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부천중동] 예랑이 맞춤정장 '가봉' 다녀왔어요! :: 스플렌디노 부천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지난 금요일 가봉이 완료되었다는 연락을 받은 저희는 당일 전화예약으로 가봉을하러 테일러샵에 재방문을 했습니다!

가봉 연락까지는 2주가 채 안걸린것 같아요.

열흘 쯤 되서 연락이왔고, 연락받은 후 이삼일 쯤 뒤에 방문을 했답니다!

 

오랜만에 찾은 스플렌디노~

여전히 멋있네요!

 

 

 

 

도착 후 안내에따라 에더가 안에서 가봉된 정장으로 갈아입었어요

두구두구두구 어떨지 !

 

 

 

 

 

 

허리와 바지 셔츠까지 더할사이즈는 더하고 뺄사이즈는 뺐어요!

밑위나 바짓단 길이까지도 실제 핏에 맞춰서 조절했답니당

두분이서 함께 가봉작업 도와주셨어요~

가봉상태의 옷은 처음봐서 신기하더라구요 !

 

 

 

 

 

바지보다도 신기했던건 자켓이었어요

저것이 가봉이구나 하고 딱 보여주는 그런모양새였답니다

허리랑 가슴까지 맞춰보고 단추를 잠궜을때의 모양새로 봤어요

입혀놨더니 원단색도 그렇고 생각 보다 훨씬 잘어울려서 다행이지 모에요

이쁘다 우리에더~♡ㅋㅋ

이렇게 가봉은 끝이났답니다!

 

 

 

 

 

가봉이 끝나고 근처 카페에서 따뜻하게 커피한잔 차한잔을 했어요!

완성품이 나오기까지는 또 앞으로 2주정도 걸린다고 해요

완성품은 어떨지 기대되네용!

가봉품 입어봤을때도 예뻤으니 완성품은 더 예쁘겠죠?

여러분들도 특별한날 맞춤정장 해보시길 추천드리면서!

스플렌디노 위치 한번 더 남기고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완성품때 한번더 포스팅할게욥!

 

 

 

▼▼ 스플렌디노 가격 및 첫방문 클릭! ▼▼

 

[후기] 예랑이 맞춤정장 선물하러 테일러샵 다녀왔어요! :: 스플렌디노 부천점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오늘은 나미와 에더의 연애 기념일겸! 곧 다가올 에더의 생일 선물로 맞춤정장 한벌 해주기로 했답니다 비밀로 데려가려고 했는데, 너무 궁금해해서 미리 알려줬어용 한번도 정장을 맞춰..

namieder.tistory.com

 

▼▼ 스플렌디노 완성품 및 수선 후기 클릭! ▼▼

 

[부천중동] 예랑이 맞춤정장 완성품 받아왔어요~! :: 스플렌디노 부천점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드디어 장장 4주간의 시간 끝에 에더의 맞춤정장이 완성되었어요~! 완성품이 입고 됐다는 소식을 듣고 곧장 예약하고 찾아갔답니다! 함께보실까요! 벌써 세번째 방문하는 스플렌디노~ 올..

namied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