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시흥월곶] 바다를 바라보며 예쁜카페에서 힐링해요 :: 아름다운그대에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에더와 저는 서식지 근처에서 한적한 바닷가 산책을 가끔 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월곶포구 바닷가 산책길에 위치한!

오픈할때부터 더러 찾아간 예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아름다운 그대에게 라고하는 디저트카페에요~

1일 1카페인 필수인 저희 커플은 떨어진 카페인을 채우러 들어갔답니당

 

 

 

케이크와 디저트 빵 그리고 다양한 음료까지 종류가 참 많아요!

메뉴판 보여드리니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무료커피쿠폰도 예쁘지요?

스티커로 붙이니 깔끔하고 귀여웠어요

 

 

 

 

 

이곳에 자주 오는 이유는 탁트이고 한적한 분위기 때문인것 같아요

내부도 전체적으로 하얀데다가 목재와 라탄들로 꾸며져있어 깔끔하고 예뻐요

바깥이 바로 해안가 산책로라 산책하시는 분들이 지나가다 종종 방문하시기도 하세요ㅎㅎ

 

 

 

 

볕이 정면으로 잘드는 날 찍었던 카페 내부 사진이에요

한적하고 따뜻한 느낌이 진짜 인스타용 사진 지대로죠?

와중에 저런 커다란 화분은 얼마나 하려나 궁금해요ㅋㅋ

 

 

 

 

이전에 방문했을때의 한적한 내부 사진이에요

액자의 위치나 화분 테이블 같은 가구들이 조금씩 바뀌는게 눈에 보여요~

그만큼 사장님께서 신경을 쓰신다는 거겠죠? ㅎㅎ

 

 

 

 

 

짜잔~ 드디어 주문한 아인슈페너와 청귤차가 나왔어요

달달한게 당겨서 티라미스도 주문했답니다

징징울리는 진동벨은 없구요,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 주세요!

커피랑 식기들도 예쁘지만, 이곳은 가져다주시는 쟁반에도 눈이 가요~

매번 다른 쟁반에 주시거든요!

 

 

 

 

전에 왔을때 찍은 아메리카노와 마카롱 꼬끄에요

항상 예쁜 쟁반에 담아주셔서 더 분위기가 물씬 나는 느낌이에요!

 

 

 

 

꾸덕한 티라미스!

오레오가 함께 있어서 더 맛있었어용

완전 달다구리 !

 

 

 

 

예전에 먹었던 치즈케잌과 흑임자라떼와 캬라멜 마끼아또에요 !

치즈케잌 딱딱하게 생겼는데 먹어보고 진짜 엄청 놀랐던 기었이 있네요

진~~~~~~짜 부드럽고 촉촉하고 완전 이것이 진정 치즈 케잌이구나 하고 깨닫는 그런맛 ㅠㅜ

 

 

 

 

커피 외에도 이렇게 베버리지류도 훌륭하답니다!

블루레몬에이드와 오레오쉐이크에요!

ㅋㅋㅋㅋ생각보다 훨씬 자주갔네요

아름다운 그대에게 라고 적혀있는 컵도 너무 예뻐요~♡

 

 

 

 

 

커피를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문득 옆에 놓인 조명등을 멋있게 찍어 보고 싶어서 카메라를 들이댓죠

근데 이럴수가 이상한 줄들이 보이더라구요!

과학쟁이 에더도 신기해 했는데, 저거 왜 저렇게 직히는건가용?

아시는분들 설명좀;_; 궁그매욯ㅎㅎㅎㅎㅎㅎㅎ

 

 

 

 

 

볕이 잘 드는날 찍어본 사진이에요

감성 좋죠~?

이런 감성사진 찍으러 가보는것도 괜찮은 것 같아용 !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는 월곶포구카페 아름다운그대에게 !

경기지역화폐 가맹점이기도 해서, 이번에 지원받는 재난소득 사용하러 한번더 오려구요!

여러분들도 분위기 좋은 이곳에 한번 오셔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드셔보시는게 어떠실까요!

위치남겨드리면서 저는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