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내가 만난 길냥이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저는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길을 지나다니면서 길냥이를 만나면 행운이라도 얻은 양 기뻐하며 카메라를 꺼내죠!

저의 일상에서 마주친 냥이들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 강화도 냥이 1

가족들과 에더와 함께 떠난 강화도 여행중 분식집앞에 자리를 잡고있던 냥이었어요~

포동하니 아주 귀엽더라구요~

 

 

 

▶ 강화도 냥이 2 와 3

강화도 여행중 펜션 계단에 머물고 있는 어린치즈냥이들이었어요~

눈마주친 치즈도 귀엽지만 통수치즈 어쩜좋아 ㅜㅜ

치즈맛 조랭이떡이었어요 ㅜㅜ

 

 

 

▶ 강화도 냥이 4

강화도 여행중 동네를 산책하다 밭에서 만난 냥이에요

햇빛이 강하게 비춰서 눈을 가늘게 뜨고 있었는데, 마치 노려보는것 같죠?

응~ 그래도 귀여워~

 

 

 

▶ 닿고싶었던 냥이

에더가 집근처에서 만난 냥이에요

닿고싶어서 뻗은 손 ㅋㅋㅋㅋㅋ

하지만 냥이는 곧장 도망갔다고 합니다 ㅜㅜㅋㅋ

 

 

 

 

▶ 소래포구 냥이 1

킹크랩을 먹으러 소래포구에 갔다가 포차에서 만난 냥이에요~

뭔가 이구역의 왕초인것 같은 느낌인 냥이었어요

먹고있던 먹태를 조금 나눠 줬었답니다

동영상도 있어요!

 

 

 

▶ 소래포구 냥이 2

왕초같던 꽁치냥이가 가고 잠시후에 등장한 치즈냥이!

이 치즈냥이는 겁이 좀 많아 보였어요

손을 뻗으면 도망가기 바쁘더라구요 무슨일이 있었던건지ㅜㅜ

이 치즈냥이도 영상이 있답니다!

 

 

 

 

▶ 내가 니 캔따개였어 냥이 1과 2

가끔 지나가는길에 고양이 사료냄새가 나서 보니 길냥이 급식소가 있더라구요!

도움이 되고싶어서 참치캔을 사다가 몇번 놔둔적이 있었는데, 아침에두면 저녁에 깨끗하게 비워진 그릇을 보며 뿌듯하고 행복하고 가슴벅찼던 일이 생각나네요~

하지만 냥이들을 직접 만나서 줬던적은 없었어가지고 아이들도 절 못알아봐 마주치면 도망가기 일쑤입니당 흑흑

경계가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ㅜㅜ

마주치기 힘든 친구들이라 보면 너무 반갑고 그래요!

한마리가 아니라 매번 다른아이들이 보이는걸 보니 공동급식소인듯 싶네요ㅎㅎ

 

 

 

▶ 파타야 호핑투어 냥이

2019년 10월 파타야여행중 호핑투어를 갔을때 만난 치즈냥이에요!

태국엔 대부분 길멍이들이라 냥이를 만나니 신기했어요!

제가 만난 길냥이 1탄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냥이 사진들 가지고 찾아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