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후기] 귀여운 라이언 미니 가습기 선물받았어요! 선물언박싱! :: 카카오 LED 데일리 미니 가습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에더의 생일이 있었어요!

감사하게도 주변분들께 선물들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귀여운 라이언이 데롱데롱 달려있는 카카오 LED 데일리 미니가습기 언박싱 리뷰를 하겠습니다!

 

 

택배박스에 함께 동봉되서 온 팜플렛과 가습기 본채!

 

 

 

 

 

음~ 너무 귀여울것 같아요 기대기대!

 

 

 

 

 

 

 

짜잔~

미니가습기 구성품 입니다!

본체와 리필 필터 그리고 사용설명서!

라이언이 빼꼼하고 있는게 너무 귀여워요 ㅜㅜㅋㅋ

 

 

 

 

 

빙글빙글 돌려가면서 상태를 살피는데, 뒤쪽 라이언이 붙어있는곳에 접착제같은 오염이 조금 있었어요!

깨끗하게 닦아서 사용하면 되니까 패스하도록 할게요 조금 아쉽네요 ㅜㅜ

 

 

 

 

 

어떻게 열어야 하는건지 한참 관찰하다가, 비틀어서 달칵하고 열었어요!

안엔 이미 꽂혀있는 필터와 충전잭이 들어있더라구요

 

 

 

 

USB 5PIN 충전잭!

곧장 사용할 수 있도록 충전을 시켜줍니다~

라이언 밑에있는 충전구멍으로 뾱!

 

 

 

 

물통에 MAX 선까지 물을 채우고 충전했던 본채 뚜껑을 다시한번 비틀어서 꼭 잠궈주세요!

 

 

 

 

 

전원버튼을 꾹!

LED램프에서 불이 뿅 하고 들어왔어요!

 

 

 

 

 

 

 

보이시나요!?

초로로로로로록 가습기가 작동되는게 보이시나요~?

영상으로도 준비해봣어요!

 

 

 

 

 

건조특보가 내려지는 요즘!

크고 거창한것보다 이런 미니 가습기 어떠실까요?

안그래도 가습기가 필요하다 싶었을 찰나에 선물로 받은 미니가습기라니!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저희는 받았지만, 반대로 선물용으로도 괜찮은것 같지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간편하게 선물을 할 수 있어요!

ㅎㅎ감사히 잘 쓰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