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시흥월곶] 예쁜컨셉의 카페에서 커피한잔해요~ :: 월곶동 책 한송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한적한 월곶포구엔 카페가 생각보다 많은데요!

저번에 소개해드린 아름다운그대에게 이전에 저희 커플이 연애초부터 자주가던 카페가 있었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방문한 카페 '월곶동 책 한송이'를 소개해드릴게요!

 

 

 

건물이 특이한 모양새를 하고 있지요?

아주 예전에는 이곳에 철도모양의 식당?이 있던것으로 알고있어요.

그곳을 새로 개조해서 오픈한 '책 한송이' 카페!

말그대로 서점+꽃집+카페가 어우러진 색다른 컨셉의 카페입니다!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실까해서 대충 그려본 구조에요!

입구쪽에서 보이는곳이 바로 서접과 꽃집이고,

안으로 들어서면 야외로 연결된 복도를 지나 카페가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꽃집의 모습이에요~

서점쪽은 손님이 많아서 촬영하지 못했어요~ 아쉽ㅜㅜ

 

 

 

 

야외복도를 지나 카페에 착석!

 

 

 

 

정말 오랜만의 방문이었는데,

예전보다 훨씬 볼거리 먹을거리가 늘었더라구요!

 

 

 

 

따로 다락방 느낌의 좌식공간도 있어요

분위기 괜찮지요?

한창 펀드 자격증 준비를 할때 저곳에서 공부를 했던 기억이 있네요~

 

 

 

 

 

가볍게 아메리카노를 한잔씩 했어요!

에더는 따뜻한 음료를 좋아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저는 시원한 목넘김이 좋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곳의 특별한 컨셉이라면 바로 요 쿠폰이에요!

'ㅊ' 도장을 찍어서 문장을 완성 할 수 있는거지요!

예전에 다 채우고 음료 서비스도 받았었네요

컨셉 정말 예쁘지요?

문장이 완성되는 즐거움도 있답니다~

 

 

 

 

 

커피도 깔끔하니 아주 맛이 좋아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잔이 예뻐서 갖고싶네용

취향저격!

 

 

 

 

예전에 방문했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작은 꽃이 보이시죠?

전에는 음료를 주문하면 하나씩 선물로 주셨었어요ㅎㅎ

이것도 나름대로의 책한송이의 컨셉이었지요

그래서 더 자주 방문하게 됐던것 같아요~

 

 

 

 

정말 연애한지 얼마 안됐을때 방문했던터라

어색하게 손잡고 찍은 사진이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창너머의 공간이 야외 복도이고 그 너머가 입구쪽인 꽃집과 서점입니다!

 

 

 

 

 

 

이곳이 그 야외연결 복도에요~

구석구석 빈티지한 느낌의 새밀한 인테리어들 보이시나용?

서식지 근처에 이런곳이 있다니 기분이 좋네요ㅎㅎ

 

 

 

 

 

짜잔 예쁘죠?

이곳에서 예쁘게 사진찍는 분들이 많았어요~

2호점일줄은 몰랐네요!

1호점은 어디일까요!?

 

 

 

 

어쨋든, 한적한 바닷가 월곶포구에서 요렇게 예쁜컨셉의 카페라니

가볼만한곳 리스트에 추가해보심이 어떠실까요!

책도읽고 예쁜 꽃들도 보면서 한적하게 커피한잔~

꽃집이나 서점쪽에 마련된 테이블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어 바다를 바라보면서도 힐링할 수 있는 이곳!

포토존에서 예쁜 사진들도 남기시기 좋으니 추천드리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