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부천중동] 예랑이 맞춤정장 완성품 받아왔어요~! :: 스플렌디노 부천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드디어 장장 4주간의 시간 끝에 에더의 맞춤정장이 완성되었어요~!

완성품이 입고 됐다는 소식을 듣고 곧장 예약하고 찾아갔답니다!

함께보실까요!

 

 

벌써 세번째 방문하는 스플렌디노~

올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멋있는 테일러샵이에요

 

 

 

 

도착하자마자 에더는 완성품을 안내받아 갈아입었어요~

치수를 잴때부터 가봉을 거쳐 완성품까지 같은 실장님이 챙겨주시니 좋았어요~

 

 

 

 

셔츠와 바지 그리고 자켓까지 착용해본 후 핏을 봤어요

가봉때 늘린 바지길이와 줄인 통 그리고 시접의 디테일까지 재체크 했지요!

 

 

 

 

 

요리조리 돌아보고 움직여보면서 불편하진 않은지 체크!

 

 

 

 

색상도 핏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넥타이와 양말도 챙겨주셨어요

넥타이는 정장보다 좀더 어둡고 차분한 밤색으로 골랐답니다!

양말도 무난하게 검정으로 골라주셨어요~

 

 

 

 

깔끔하게 포장해주셨어요~!

정장도 예쁘게 잘 나온데다가 친절하시고 추가로 챙겨주시는 서비스까지 만족도가 아주 높아요!

가장 놀랍고 맘에드는 점이라면 바로 언제든 무상으로 수선이 가능하다는점!!

물론 수선을 맡기면 열흘정도? 걸릴거라고 하셨지만, 입으시다가 사이즈가 늘어나거나 줄어들면 언제든 수선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기필코 살을빼서 줄이러 오겠다는 에더ㅋㅋㅋㅋ

어쨌든 너무 만족하고 돌아왔답니당!

조만간 결혼식에 갈 일이 있는데 그때 게시하면 좋을것 같아요!

 

친절한데다가 무상수선이라니, 여러분도 기왕 정장맞추시는거 스플렌디노로 가서 맞추시는게 어떠실까요~?

모든매장이 그런진 모르겠지만 부천점이 아주 좋았네요!

가격부터 가봉까지 이전 게시물 링크 남겨드리니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위치남기면서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당!

 

 

▼스플렌디노 견적후기▼

 

[부천중동] 예랑이 맞춤정장 선물하러 테일러샵 다녀왔어요! :: 스플렌디노 부천점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오늘은 나미와 에더의 연애 기념일겸! 곧 다가올 에더의 생일 선물로 맞춤정장 한벌 해주기로 했답니다 비밀로 데려가려고 했는데, 너무 궁금해해서 미리 알려줬어용 �

namieder.tistory.com

 

▼스플렌디노 가봉후기

 

[부천중동] 예랑이 맞춤정장 '가봉' 다녀왔어요! :: 스플렌디노 부천점

안녕하세요 나미 입니다. 지난 금요일 가봉이 완료되었다는 연락을 받은 저희는 당일 전화예약으로 가봉을하러 테일러샵에 재방문을 했습니다! 가봉 연락까지는 2주가 채 안걸린것 같아요. 열흘 쯤 되서 연락이왔..

namieder.tistory.com

 

 

728x90
반응형